마음에 든 메뉴
2021.02.26 22:57
어제는 선배가 경영하시는 커피숍에서 점심을 먹었습니다.
저는 이 가게의 칼레를 좋아해서 먹고 싶어서 갔는데,
메뉴를 보니까 生姜焼き定食를 발견해서 갑자기 먹고 싶어져서 주문했어요.
처음으로 먹었는데 아주 맛있었습니다.
오후에 의뢰인께서 오시고 상담을 하고 밤에 산책을 했어요.
アプリで簡単、無料ホームページ作成
어제는 선배가 경영하시는 커피숍에서 점심을 먹었습니다.
저는 이 가게의 칼레를 좋아해서 먹고 싶어서 갔는데,
메뉴를 보니까 生姜焼き定食를 발견해서 갑자기 먹고 싶어져서 주문했어요.
처음으로 먹었는데 아주 맛있었습니다.
오후에 의뢰인께서 오시고 상담을 하고 밤에 산책을 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