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eba Ownd

アプリで簡単、無料ホームページ作成

おぐち韓国語・中国語・英語教室

반액 만두를 포기한 이유

2021.03.02 21:43

어제는 오전에 선배 사무소에 다녀왔습니다.

오후에 학생이 오시고 수업을 했어요.

저녁엔 근처의 라면집의 만두가 반액이어서 산책을 겸해서 가고 싶었는데,

비바람이 심해서 그만두었습니다.

그래서 집에서 나또를 반찬으로서 밥을 먹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