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틀 남았다
2021.05.11 21:15
어제는 오전에 시청과 은행으로 다녀왔습니다.
오후에 의뢰인과 학생이 오셨어요.
오늘은 오전과 오후에 의뢰인들이 오시고
저녁에 학생이 중국어 수업을 받으러 오실 거예요.
이사까지 이제 이틀 남았다.
アプリで簡単、無料ホームページ作成
어제는 오전에 시청과 은행으로 다녀왔습니다.
오후에 의뢰인과 학생이 오셨어요.
오늘은 오전과 오후에 의뢰인들이 오시고
저녁에 학생이 중국어 수업을 받으러 오실 거예요.
이사까지 이제 이틀 남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