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 친구
2021.07.24 21:58
어제는 오전에 김매기를 했습니다.
오후부터 카페 연습을 시작했는데, 어제는 손님이 오지 않았어요.
밤에 고등학교 시절의 친구들과 밥을 먹었습니다.
오랜만에 만나서 많은 이야기를 나누어서 아주 즐거웠어요.
오늘은 오전과 오후에 학생들이 오시고 수업을 할 예정입니다.
그후 카페 연습도 하려고 해요.
アプリで簡単、無料ホームページ作成
어제는 오전에 김매기를 했습니다.
오후부터 카페 연습을 시작했는데, 어제는 손님이 오지 않았어요.
밤에 고등학교 시절의 친구들과 밥을 먹었습니다.
오랜만에 만나서 많은 이야기를 나누어서 아주 즐거웠어요.
오늘은 오전과 오후에 학생들이 오시고 수업을 할 예정입니다.
그후 카페 연습도 하려고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