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eba Ownd

アプリで簡単、無料ホームページ作成

おぐち韓国語・中国語・英語教室

피곤하면 잘 먹고 잘 잔다

2022.05.20 22:03

어제는 오전에 서류를 만들고 나서 우체국에 갔다 왔다.

정오부터 카페를 열고 저녁에 학생이 수업을 받으러 와 주셨다.

수업을 끝내고 나서 걸어서 소고기덮밥집에 가서 밥을 먹었다.

그리고 어제는 몸에 좀 피로를 느껴서 일찍 잠을 잤다.

덕분에 오늘 아침은 몸 상태도 좋아졌다.

오늘은 오전에 학생하고 온라인으로 수업을 한 후 오후에 학생들이 오시고 수업을 할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