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수업과 영어차회
2024.09.02 21:27
어제는 오전에 사무실에서 서류를 만들고 낮부터 전화상담을 맡었다.
오후에 학생이 와서 한국어 수업을 하고 나서 의뢰인이 와서 상담을 했다.
카페에도 학생이 공부하러 와 줘서 고마웠다.
오늘은 오전에 등기신청을 하고 나서 법무국과 마트에 가려고 해요.
저녁에 중학생과 온라인으로 영어수업을 하고 나서 초등학생들이 영어수업을 받으러 올 거예요.
그후 카페에서 영어차회가 열립니다.